[아시아에이=박한울 기자] 프랑스 가전 브랜드 ‘디트리쉬’의 한국본사 ㈜GA는 이달 22일 다운드래프트 후드 제품과 후드일체형 인덕션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 중 다운드래프트 후드는 작동 시 후드가 수직으로 상승돼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이는 구조의 제품이며 후드일체형 인덕션은 후드와 4개의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GA 측에 따르면 디트리쉬의 다운드래프트 후드는 본체에 10중 스테인리스 스틸 후드 필터 및 활성 숯 탄소필터가 탑재돼 이중으로 연기, 수증기, 냄새 등을 정화해 여과된 공기를 재순환 시키는 원리의 제품이다.


또한 후드일체형 인덕션의 경우 인덕션에 후드를 내장한 제품으로 요리와 동시에 높은 흡입력으로 상판 아래로 연기가 흡입되며 10중 스테인리스 스틸 후드 필터와 더불어 후드 내부 하단에는 고성능 필터를 탑재했다. 후드의 양옆에는 용기 감지 기능을 갖춘 2개의 파워플렉스 존이 구성돼 이를 통해 화구 관계없이 자유로운 조리가 가능하고 트윈부스터 기능을 이용하면 최대 7.4kW의 화력을 경험할 수 있다.


GA 박장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2가지 모델은 병행수입이나 해외직구 제품과 구분되는 정식수입 한국형 모델이다"며 "디트리쉬 한국 본사인 ㈜GA가 유통하는 제품 외에는 공식 A/S, 부품 공급 등의 정품 혜택이 불가하다"고 전했다.